춘천동부노인복지관, 삼광에프엔비 이미자 대표의 후원으로 두유 1,700팩 전달식
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세)은 1월 26일(월), 삼광에프엔비 이미자 대표의 후원으로 두유 1,700팩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겨울철 영양 관리가 필요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삼광에프엔비가 후원한 두유 1,700팩은 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세 관장스님을 비롯해 삼광에프엔비 이미자 대표와 국제피플투피플 춘천챕터 지현주 회장이 참석했으며, 후원 물품 전달과 함께 차담을 나누며 나눔의 취지와 지역사회 상생의 의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 김종세 관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세심하게 살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삼광에프엔비 이미자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가 어르신을 함께 돌보고 있다는 마음을 전하는 나눔으로 어르신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삼광에프엔비 이미자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나눔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의 일상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기업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의 건강과 생활 안정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