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동부노인복지관, 동춘천로타리클럽 후원 ‘김장김치 전달식’ 진행
[문화복지신문= 안효숙 기자]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세스님)은 11월 20일(목) 오전 10시, 동춘천로타리클럽(고해룡 회장)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김장김치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동춘천로타리클럽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김장김치 5kg 20박스를 복지관에 전달했다. 전달된 김치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겨울철 식생활에 부담을 느끼는 어르신 20가구에 배부하여, 겨울철 식생활 안정과 건강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한다.
춘천동부노인복자관(관장 김종세스님)은 “항상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동춘천로타리클럽의 마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나눔이 필요한 분들께 정성 어린 지원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동춘천로타리클럽(고해룡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은 이번 나눔을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