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추석 행사 ‘한가위 노래마당’ 성료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추석 행사 ‘한가위 노래마당’ 성료

[문화복지신문= 장종열기자]jcwntv@naver.com]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은 9월 12일, 홀로 명절을 보내는 취약계층 주민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추석 행사 ‘한가위 노래마당’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7년 만에 다시 열린 노래자랑 대회로, 지역 주민들의 숨겨진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무대가 되었다. 참가자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더불어 주민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 심사위원의 평가와 뿐만 아니라 관객 투표도 반영되어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었다. 축하 무대에는 트로트 가수 고나은, 다정현, 김민지가 출연해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이** 참가자는 “노래자랑이 7년 만에 열렸다고 해서 무척 기대했는데, 직접 무대에 서보니 너무 재미있었고,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GS파워의 후원으로 관객들에게 라면을 전달하여 명절에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연세본사랑병원, 대박꼬마김밥, 영의정, 장수순대국, 후라이드바삭킹, 중동 덕유1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 중동한라1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 덕유코사마트가 후원에 동참해 풍성한 한가위를 함께 만들었다.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이웃과 화합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며, 취약계층 주민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할 계획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