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대공원 범시민“벚꽃축제” 열려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인천 대공원 범시민“벚꽃축제” 열려
[문화복지신문= 장종열기자jcwntv@naver.com]인천대공원 “범시민 벚꽃축제”가 열린 주말이 날씨마저 시민들을 기분 좋게 맞이했다.
이날 시민들은 사전 투표를 마치고 축제기간인 (2024년 4월 6일 (토) ~ 7일 (일)) 인천대공원 어울림 큰 마당을 찾은 상충객들과 시민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문화복지신문과 cwn반가운문화복지방송은 이곳저곳 현장 분위기를 영상에 담았다. 인기가수와 연예인들이 출연하여 시민들과 함께 줄거운 휴일을 보내고 즐거워하며 멋진 추억을 만든 인천 대공원의 버꽃 측제장의 풍경은 새봄을 알리는 축제 분위기였고 많은 인파가 찾아와 환호하는 모습들이 증표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날은 최고의 인기가수 홍진영과 나태주를 비롯해 인기연예인들이 대거 출연하여
대중들과 함께 뜨거운 열기 채워 주었으며 거기 못지않게 인천대공원의 만개 핀 벚꽃을 구경하기 위하여 찾은 시민들의 감탄사와 웃음꽃도 절정을 만들었다 경기도 시흥시 시민과 고양시 일산동 시민들의 셀카 가족의 함성도 추억을 만드는데 일조가 된 휴일 이기도 했다.
대공원 관계자는 주말을 맞아 무료입장으로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여 매우 흐뭇하며 기쁨이 두배 라고 도 말했다. 이외도 체험장과 포토존의 분위기도 매우 좋았다.

6일: 홍진영, 나태주 등
7일: 멜로망스, 딕펑스 등
체험장 견학과
천연 염색 체험 등
폐현수막 액자 만들기
씨 글라스 목걸이 만들기
등등 다양한 탄소중립 체험 프로그램
기타:
벚꽃 포토존
먹거리 & 먹거리
참고 사이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