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리마인드 런치버킷챌린지 열 네번째 주자 강원관광재단 참여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2025년 리마인드 런치버킷챌린지 열 네번째 주자 강원관광재단 참여

[문화복지신문= 안효숙기자]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종세스님)은 10월 27일(월),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과 함께 ‘2025 리마인드 런치버킷챌린지’의 열네 번째 나눔 주자로 참여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와 마음을 전했다.

이날 챌린지에는 최성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재단 직원 13명이 함께해 장학LH 인근 어르신 15가구를 직접 방문했다. 복지관에서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을 직접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정다운 대화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직원들은 “짧은 만남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정성껏 도시락을 전달했고, 어르신들은 “바쁜데도 찾아와줘서 고맙다”며 환한 미소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번 활동에서도 ‘땡큐 레터(Thank you Letter) 미니챌린지’가 함께 진행되어, 도시락을 받은 어르신들이 감사의 손편지를 작성하고, 관광재단 직원들이 이에 대한 답장을 직접 써서 다시 전달함으로써 서로의 마음을 이어주는 정서 교류의 시간이 마련되었다.

‘리마인드 런치버킷챌린지’는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이 지역 공기업과 정기적으로 협력해 추진하는 나눔 프로젝트로, 도시락 전달을 통해 세대 간 소통과 지역사회 상생의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장 종세스님은 “지역의 관광문화를 선도하는 강원관광재단이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관 간 협력을 통해 나눔과 공감의 문화가 지역사회에 널리 퍼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1. 제 목 : 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5년 리마인드 런치버킷챌린지 열 네번째 주자 강원관광재단 참여
  2. 일 시 : 2025.10.27.(월) 10:00 ~ 12:00
  3. 장 소 : 춘천동부노인복지관 도시락 서비스 이용 어르신 댁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