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합시다. … 칭찬은 칭찬을 할수록 더 불러온다.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문화복지신문= 장종열기자jcwntv@naver.com]우리의 정서에 맞는 국민가수 정미애

청량한 음성으로 가요계를 깜짝 놀라게 했던 국민가수 정미애의 격조 높은 절대음각이 음악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에게 롤 모델이 되었던 시절로 잠시 시계를 돌려본다.

모방송의 미스트롯오디션에서부터 화재 인물로 떠올라 갈때마다. 매주 시행하는 미스트롯  국내는 물론 지구촌에서도 코리아 미스트롯트 열풍은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기세로 최고의 인기프로 였다.

국민가수 정미애는 섬세하고도 정확한 발음전달과 왕성하게 치솟아 오른 울림통 음계는 상상을 초월 했으며 이를 지켜본 방청객들도 서로 옆 사람들과 마주보며 놀라 워 했었다.

더 놀라운 것은 많은 팬들의 사랑과 엄마부대들의 위대한 칭송도 한몫을 했었다.

국민가수 정미애‘ 를 응원하는 수많은 팬들은 정미애’ 가수의 탄탄한 발성과 음악성을 바탕으로 “스라 와 스타카토”는 물론 “트리오”까지 자유자재로 구성해 내는 것을 보고서 나는 이미 슈퍼국민가수라고 믿을 수 있었다.

누군들 사연이 왜 없었을까?

정미애 국민가수는 소박하면서도 자신에 대한 도전은 끝이 없는 듯 강하고 더 강했다. 본인의 아품은 아랑곳‘ 하지 않고 애써 감추고 참으면서 표현 없는 행동으로 짬짬이 집안에서 자식과 남편과 지내는 모습들을 방송에서 보았다.

그 이후로  정미애 국민가수 근황은 ?

정미애 국민가수는  최고의 명성과 화려한 국민가수로 평정을 받았는데도 팬들이 원하는 곳은 어디든 보답이라도 할 듯 최선을 다하는  그 모습이 그의 환한 미소에서 읽는다.

다복하고 멋진 가정에서   훌륭한 아기와 엄마의 뒷얘기는  인터뷰 마치고 난뒤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미애 국민가수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문화복지신문. cwn문화복지방송  발행인 컬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