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 춘천동부노인복지관에 후원금 기탁
[문화복지신문= 장종열기자jcwntv@naver.com]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은 지난 10월 30일 춘천동부노인복지관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조합장 이중호)으로부터 후원금(금1,000,000원)을 전달받았다고 춘천동부노인복지관장(종세스님)은 밝혔다. 이번 후원은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이 주최한 ‘제10회 사랑 그리고 나눔 대축제, 함께 온기 UP! 바자회’에 뜻을 함께하고,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은 매년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었으며,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이 다가오는 겨울철에 진행할 예정인 ‘제10회 홀몸 어르신 사랑의 겨울물품 나눔’ 행사에 사용되어 어르신들이 필요한 월동 물품등이다.
춘천철원화천양구축산농협 이중호 조합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어르신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장(종세스님)은 “소중한 관심과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다가오는 겨울철 홀로 계신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