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5년 제3회 세실로250(후원이사회)배 당구대회 성료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5년 제3회 세실로250(후원이사회)배 당구대회 성료

[문화복지신문= 정용순기자]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세)은 2025년 12월 9일(화)부터 12월 11일(목)까지 복지관 3층 당구장에서 2025년 제3회 세실로250(후원이사회)배 당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본 대회는 후원이사회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매년 이어져 온 어르신 대표 여가 행사로 ▲예선전(32강·16강) ▲본선(8강·4강) ▲준결승전(3위 결승전) ▲결승전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올해도 32명의 회원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 속에서 펼쳐졌다.

후원이사회는 올해 우승자 상품, 상패, 당구공 세척기 등 다양한 후원품을 지원하며 대회의 품격을 높였다. 결승전 개회식에는 홍승진 후원이사회 회장이 직접 참석해 어르신들을 격려했으며, 종세스님(춘천동부노인복지관장)의 응원 메시지가 더해져 대회의 의미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결승전에서는 본선과 준결승을 거쳐 선발된 선수들이 수준 높은 경기를 펼쳤으며, 시상식에서 우승·준우승·3위 선수에게 상패와 상품이 수여되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대회가 마무리되었다.

한 참가자는 “대회를 준비하며 삶의 활력이 생겼고, 후원이사회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결승전까지 올라오며 자신감이 생겼고, 서로 응원하고 함께하는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종세스님(춘천동부노인복지관장)은 “어르신들의 여가·사회활동 지원을 위해 꾸준히 후원해주시는 후원이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활기찬 여가문화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