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4년 문화동행사업 ‘봄내 선율에 물들다!’ 성료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춘천동부노인복지관, 2024년 문화동행사업 ‘봄내 선율에 물들다!’ 성료

[문화복지신문= 장종열기자jcwntv@naver.com]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세)은 2024년 10월 12일 춘천 삼운사에서 열린 ‘봄내 선율에 물들다!’ 산사음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춘천 삼운사와 연합으로 진행된 이번 문화동행사업에는 춘천시민 약 1,500명이 참석했으며, 정월중 삼운사 주지스님, 육동한 춘천시장, 신경호 강원특별자치도교육감, 허영 국회의원, 김진호 춘천시의회의장 등 다수의 내빈들이 함께 자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 실버예술단의 사물놀이공연을 시작으로, 삼운사 유치원 원아들의 합창, 춘천시립예술단의 중창, 국악창작그룹 ‘자락’의 국악 공연이 펼쳐져, 전통과 현대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대중가수 홍진영의 출연은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행사에 활기를 더했다.이날 행사를 주관한 삼운사 정월중 주지스님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화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번 행사가 시민들의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주길 바란다는 뜻깊은 메시지를 전했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이러한 행사가 시민들에게 문화적 소통의 장이 되고, 지역사회가 더욱 단합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춘천시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