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동부노인복지관, 장학초등학교 학부모회 연계 취약계층 어르신 겨울맞이 등유 지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문화복지신문= 안효숙 기자]춘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세스님)은 11월 26일(수) 오전 9시 10분, 장학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 겨울맞이 등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장학초등학교 학부모회는 총 720,000원의 후원금을 복지관에 전달했으며, 해당 후원금은 난방비 부담이 큰 취약계층 어르신 3가정의 겨울철 난방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학부모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모금한 소중한 성금이라는 점에서 지역사회의 나눔 의미가 더욱 깊다.
장학초등학교 학부모회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 참여하게 되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장 김종세스님은 “학부모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한데 모여 어르신들께 큰 힘이 되었다”며 “지역의 작은 나눔이 어르신들의 일상에 큰 온기로 전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세심하게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춘천동부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내 학교·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