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킨텍스 메가쇼! 박람회장 … 기업인. 소상공인들 개발품목 축제 장터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일산킨텍스 메가쇼! 박람회장 … 기업인. 소상공인들 개발품목 축제 장터
[문화복지신문= 장종열기자jcwntv@naver.com]]
메가쇼! 박람회는 매년 몇 차례씩 일산킨텍스에서 열린다. 2024 시즌2. 11월 7일~10일까지 열리는 곳 문화복지신문 취재팀이 도착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전국의 기업인. 소상공인들 개발품목 축제장과 지역특산물 장터까지 박람회가 열렸다.

“우리고장 청년 팀들이 일궈낸 특산물로 특별한 먹걸이 이예요 시식해보세요” 목소리가 이곳 저곳에서 들렸다.
식품 업체도 많이 오고 무료 시식코너도 많으니 와서 먹고 즐기세요~~~
부수 공간사이에서 사람과 사람사이 틈새에 얼굴내밀며 열심히 설명듣는 입장객 열정으로 베럴댄 이라는 덴탈전문 브랜드로 고체치약, 농축가글, 구강스프레이 부스제품 홍보직원이 드라마를 방불케 한다.

메가쇼는 다양한 생활용품과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박람회다. 특히, 일산킨텍스에서 매번 열리는 메가쇼는 넓은 전시 공간과 다양한 참가 업체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메가쇼에서 만날 수 있는 것들 주방 용품부터 식기, 조리도구까지 다양한 주방 관련 제품들과
인테리어 소품, 생활 가전, 침구류 등 집안을 꾸미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박람회장에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생활문화관이 있는데 화장품, 의류, 악세서리 부스 코너는 의례히 분비는 곳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들이 이번에도 찾아오는 여성들의 눈길을 끌었다.
전국 각지의 특산품과 식품들이 이곳에 모이고 그룹부스 공간에서 직접 요리하며 시식을 종용하는등. 재래식 장터를 방불케 했다.

관광브랜드로 유명한 “내고장“ 맛집 남원 추어탕이 관광브랜드를 달고 팩으로 등장했다.
나주시 역시 나주 배의 유명브랜드를 달고 종합식품 코너를 만들어 홍보 했다. 이번 행사는 경상남.북도 충청남.북도 전라남.북도 강원도까지 부스 시식 코너에서 직접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특산물의 홍보에 집중력을 보였다.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신제품이나 특별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메가쇼 박람회이다. 소비자나 사업을 희망하는 자의 모두가 기회가 될 수 있는 곳으로서 메가쑈의 매력은 경제가 어려울 때 누구나 반기는 곳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발견할 수도 있다.

메가쑈는 년 중 몇 차례씩 진행되고 있지만 이번 행사기간에는 단순한 쇼핑을 넘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축제와 같은 공간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