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빙외화 전설인 성우 이경자 레전드가 진행하는 사연공감을…. 문화관광튜브에서

Photo of author

By 관리자

더빙외화 전설인 성우 이경자 레전드가 진행하는 사연공감을…. 문화관광튜브에서

“한국방송사 더빙외화 역사를 이야기할 때 결코 빠질 수 없는 이름, 성우. 이경자 선생이 50년의 발자취를 재조명합니다. 극종방송. TBS와 KBS에서 그녀의 뛰어난 활약이 8.15 광복절 기념특집방송으로 사)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와 산하 문화복지신문.문화관광튜브 유튜브 방송에서 국내 팬과 해외 팬들의 나눔 사연을 시작으로 감동 넘치는 스릴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국내 성우계의 전설로 자리를 잡았던 성우 이경자 선생이 자신의 독특한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은 구독자님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2018년부터 사]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와 인연을 맺고 문화복지신문 인터넷 유튜브 방송에서 재능기부하며 그의 튝유의 목소리를 통하여 해외 교포에게 위로와 격려로 삶의 고달품을 달래주었으며 고국의 향수을 못잊어 하는 분들에게 깊은 사랑을 안겨주었던 뒷이야기들을 나눠보면 독자님들도 그동안 남몰래 가슴앓이를 해야 했던 우울한 심경의 눈물이 곧 해맑은 웃음을 차지하리라 의심치 않습니다.

1960년대 후반 성우로 데뷔한 그녀는 “이경자 선생은 젊은 시절부터 타고난 신의 목소리로 국내 방송가를 주름 잡았고 의뜸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의 탁월한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이 방송사에서 인정받으면서 당시 더빙 외화는 거의 독차지 하였으며 수많은 작품 중 주연을 맡아 동료 성우들에게 돋보인 존재로 인정받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1970년대와 80년대, 이경자 선생은 외화 시리즈 ‘원더우먼’에서 주인공을 맡아 독보적인 인기는 물론. 그녀가 연기한 서양 스타들의 생동감 넘치고 재치 있는 한국의 명사로 국내 시청자들에게 친숙하고 사랑받는 존재가 되었다는 점 80주년 대한의 광복국경일 첫 방송 기대하시고 많은 시청 바랍니다.

특유의 재치와 입담은 “이경자 선생의 가장 큰 매력이며 그녀만의 독특한 만담가입니다. 방송 중 재치 있는 더빙 장면은 물론 산소 같은 언변으로 년령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청자들과 교감할수 있습니다.

그녀의 목소리를 통해 울고 웃으며 삶의 위로를 받았을때 사연의 글을 보내주시고 멀고먼 이국하늘아래에서 우연히 이경자 선생의 방송을 보고 듣고 그옛날의 추억은 분명히 다시 살아나실겁니다. 그럴때마다 사연공감의 글로 채워나가길 기대 하겠습니다.

“5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이경자 선생은 TBS와 KBS를 오가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했습니다. 외화뿐 아니라 국내의 다양한 다큐멘터리와 광고에서도 그녀의 목소리는 빛을 발했고, 이는 대한민국 성우계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징표입니다.

“2018년, 이경자 선생은 그 공로를 인정받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행사에서 방탄소년단(BTS), 유재석과 함께 대통령 표창을 받으며 성우 인생의 명예로운 정점을 찍었습니다. 이 행사를 끝으로 이경자 선생은 메이저 방송국에서

공식 은퇴를 선언하였습니다. 문화복지신문과 반가운문화복지방송에서 해외교포에게 건강공감사연으로 우리들의 이야기들을 나눔으로 진행 합니다.

이경자 선생은 항상 후배성우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항상 겸손과 진정성으로 성우계의 미래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마릴로 먼로/ 린다카터 원더우먼/ 안젤라랜스버리 제시카 /V의 다이아나 /제인베들러 외 300여편을 놓치지 마사고 함께 즐기세요

 

 

Leave a Comment